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
License acquisition No.1 pass rate

유틸 메뉴

PMP자격증
정보관리▪컴시응
서브노트
모의고사
FR
IT전문가특강
감리사
정보통신
Agile
보안
DB▪빅데이터
ITIL
토목▪건축
SW개발
LMS

FAQ

캡쳐프로그램 감지로 인한 프로그램 종료 (Code : 1002) 해결방법
I*N
|
2022-11-14

안녕하세요

캡쳐프로그램 감지(Code : 1002)로 인해 프로그램이 종료되었을 경우 해결 방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.

 

1.일반 설치 프로그램 감지

 

영상을 재생할 때 위와 같은 알럿창이 나오며 영상이 종료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알럿창 마지막 줄 [SimplyCapture]로 되어 있는 부분이 감지된 프로그램의 이름으로 실행중인 해당 프로그램을 종료한 뒤

다시 [학습하기]를 클릭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재생됩니다.

 

 

2.크롬 확장 프로그램 감지

 

알럿창 마지막 줄이 [inomeogfingihgjfjlpeplalcfajhgai]로 되어 있는 경우 설치된/설치하였던 확장 프로그램을 인식하여 프로그램이 종료된 경우입니다.

'Chrome Remote Desktop'을 뜻하는 것으로 이미 삭제가 되었다면

윈도우-실행창에서 %LOCALAPPDATA%\Google\Chrome\User Data\Default\Extensions\ 로 접속하여

동일한 이름의 폴더를 삭제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3..Zoom 프로그램감지

아래의 url을 불러 참고 부탁드립니다.

https://catenoid-support.atlassian.net/wiki/spaces/SUP/pages/3310824/1002+Zoom

 

 

4.아래 []에 아무것도 기재되지 않는 경우

이 경우 gamebar, xbox, quick time 등 윈도우 혹은 맥에 기본으로 설치가 되어 있는 프로그램을 감지하였을 가능성이 높으니

해당 프로그램을 종료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참고 :https://catenoid-support.atlassian.net/wiki/spaces/SUP/pages/3312307/error+code+1002

 

첨부파일
이전 글 [대치점 주차장] 상가/학원 건물입니다.
다음 글 (해외카드 결제) PG사 재요청한 상태입니다.

덧글 0개